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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TVTY는 "마케팅 시점", 온라인 광고를 내보내기 좋은 순간을 확인하라고 제안한다.  


온라인 광고를 내보내는 것은 좋습니다. 그러나, 좋은 순간에만 그렇죠. 광고주가 그들의 광고 캠페인을 더 적합하게 만들게 도와주려고, 스타트업 TVTY는 "마케팅 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간이 그들의 메세지를 내보내기 좋습니다. 이를 위해 그들의 소프트웨어는 문맥의 요소들을 계산합니다. 날씨, 축구 경기 혹은 텔레비전에 방금 나온 광고 등이 그것들입니다.


"피자 상표가 텔레비전 광고에 지나가고, 광고 이후 10분내에 구글에 그 상표를 친 사람들은 스폰서된 광고에서 그 상표를 다시 찾을 것이라는 인정해야 합니다"라고 TVTY 공동창업자인 엘리엇 레이학은 이야기 한다. 광고주의 메세지를 강화시키기 위해 그러나 동시에 경쟁자들에게 반격할 수 있도록 도구가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그들의 서비스를 25개국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TVTY 웹사이트: https://www.tvty.tv/

참고: http://www.lefigaro.fr/secteur/high-tech/start-up/2018/03/14/32004-20180314ARTFIG00221-diffuser-de-la-publicite-en-ligne-au-bon-moment-la-mission-de-la-start-up-tvty.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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